제 1금융권(은행권)에서 대출받기 힘든 서민들을 위해 '외국계은행', 캐피탈, 저축은행, 소비자금융권에 대출가능여부확인 및 고금리대출을 저금리로 대환가능 확인과 즉시대출신청 할 수 있는 맞춤대출 서비스를 무료상담, 무료 진행한다.
특히 론베이커리대부중개㈜에서는 개인신용도와 금융권에 따라 대출금리가 외국계은행(연 8.11%~25%) 캐피탈(연 9~39.9%), 저축은행(연 31~48%), 소비자금융권(연 39~49%)로 이미 대출을 받아 사용하고 있거나, 신용이 낮아 은행에서 대출받기 힘든 고객 소득확인이 불투명한 소외계층(영세자영업자, 주부, 프리랜서, 아르바이트)도 잘만 활용한다면 자금융통과 현재 개인의 신용상태를 정확히 알 수 있을 것 같다.
서비스 방식은 사이트(http://www.apple-loan.co.kr)에서 기본정보와 본인인증을 거치면 해당고객에게 대출 여부와 가능한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 해 주고, 추천된 대출상품을 선택하면 금융사에 따라 빠르면 1시간, 늦어도 2일이면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.
대출 신청 시 본인 신용정보를 조회해 볼 수 있도록 "무료 신용정보조회 서비스" 도 제공 하고 있다. (현재 신용조회이용료 9.900원)
기존에는 대출을 받기 위해서 고객이 직접 금융사를 선택해서 대출신청을 하면 금융사는 대출 가부(可不)를 결정하기 위해 신용조회를 하고, 대출이 불가능하면 또 다른 금융사에서 똑같은 절차를 반복해야 했다.
이로 인해 신용조회기록 과다로 고객의 신용등급 및 평점이 낮아져서 대출을 받기가 더욱 힘들어지는 상황에 이르게 된다.
그러나 론베이커리대부중개㈜의 사이트(http://www.apple-loan.co.kr)를 이용하면 본인이 직접 신용조회를 이용하므로 신용조회기록이 남지 않고도 대출이 가능한 금융사의 대출상품을 무료로 추천 , 상담을 받을 수 있다.
또 추천된 대출상품을 보고 고객이 원하는 금융사의 대출상품을 선택하여 대출을 진행하므로 최소한의 조회기록으로 대출진행이 가능하고 추후 대출가능여부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. 이런 기회를 통하여 누구나 본인 신용정보를 보다 쉽게 이해하고 자신의 현재 신용상태와 신용등급을 높일 수 있도록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.
론베이커리대부중개㈜ 대표이사는 “인터넷을 통해 대출을 신청할 경우 불법수수료로 피해를 보는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으므로 시청 홈페이지 등 등록업체인지 확인하고 진행해야 한다.”라고 전했다.
[세계닷컴]
상담전화 02-322-1697